상단영역

본문영역

디파인, 선미-어반자카파 소속사 어비스컴퍼니와 NFT 시장 진출 위해 협업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05.21 15:3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FT(대체불가 토큰) 소셜 플랫폼 디파인(DeFine)이 종합 엔터테인먼트사 어비스컴퍼니와 함께 NFT 적용 및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5월 21일 밝혔다.
 

제공=디파인
제공=디파인

이번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양사는 NFT 분야 시장 진출 기회를 모색하고 저변 확대를 위해 협업할 예정이다.

디파인은 어비스컴퍼니 소속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NFT를 통해 더욱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도록 돕고 각종 유무형 자산을 NFT로 발행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디파인은 아시아 최대 NFT 생태계 조성을 목표로 아티스트, 뮤지션, 인플루언서, 게이머, 운동 선수 등 크리에이터를 위한 NFT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디파인 아트, 디파인 뮤직, 디파인 게이밍, 디파인 스튜디오 등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및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상호작용을 하며 팬 기반 NFT및 팬 토큰 발행을 지원한다.

어비스컴퍼니는 선미와 어번자카파, 박원, 갓세븐 뱀뱀을 비롯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보유하고 국내외 공연 및 e스포츠 분야로 사업 영역을 넓혀나가고 있다.

강명훈 디파인 한국 총괄 담당자는 “국내 업계 최고 수준의 종합 엔터테인먼트사인 어비스컴퍼니와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어비스컴퍼니와 함께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에서 가치를 창출하고 새로운 시장 개척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이준영 어비스컴퍼니 글로벌 비즈니스 이사는 “디파인과의 협업을 통해 NFT 시장에서 아티스트 및 크리에이터들이 팬들과 소통하는 새로운 창구를 만들어보고자 한다”며 “팬들이 아티스트들과 긴밀하게 호흡하고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협업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