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RX, 제닉스와 손잡고 ‘표식’ 게이밍 체어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5.22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X와 제닉스크리에이티브(이하 제닉스)가 DRX 정글러 ‘표식’ 선수가 직접 참여해 개발한 ‘제닉스 게이밍 체어 표식 에디션(이하 표식 게이밍 체어)’의 예약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표식 게이밍 체어는 DRX 공식 SHOP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공=DRX

이번 제품은 DRX 정글러 ‘표식’ 홍창현 선수를 조명했다. ‘표식’ 홍창현은 작년 DRX에서 선수 생활을 시작했고, 이번 ‘2021 LCK 스프링’에서 ‘Player of the Split’ 및 ‘올 프로팀’ 2위를 수상하며 뛰어난 실력을 입증했다. 평소 유쾌한 성격과 무서운 발전 속도로 많은 사람의 눈길을 사로잡았고, DRX와 LCK를 대표하는 선수로 성장했다.
 

제공=DRX

‘표식 게이밍 체어’는 한류 연계 콘텐츠 지원 사업 캐스트(CAST)를 통해 제작됐다. DRX를 상징하는 블루 컬러와 심볼을 기반으로 디자인됐으며, 후면에는 ‘Pyosik’과 팀 슬로건 ‘ENJOY CHALLENGE’가 각인되어 있다. 특히 ‘표식’ 홍창현 선수가 제작 과정부터 직접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제닉스는 국내 게이밍 체어 시장의 선도주자로 평가받는다. 레알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토트넘 홋스퍼 등 유명 스포츠팀과 BMW M, 카카오프렌즈 등의 정식 라이센스 제품을 출시하며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택폭을 넓혀왔다. 그 중 DRX는 전 세계 e스포츠 팀 중 유일하게 제닉스 게이밍 체어를 출시하고 있다.

‘표식’ 홍창현 선수는 “제닉스와 함께 내 닉네임이 새겨진 특별한 제품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면서, “많은 사람이 표식 게이밍 체어를 통해 최상의 컨디션을 경험하고 만족하며 사용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표식 게이밍 체어’는 239,000원에 판매되며, 6월 11일부터 배송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