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롤스터, ‘와일드 리프트’ 팀 창단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6.08 19:1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 롤스터가 LCK 프랜차이즈 게임단 최초로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이하 와일드 리프트) 팀을 새롭게 창단했다. 
 

제공=kt 롤스터

와일드 리프트는 라이엇 게임즈가 지난 2020년 10월 출시한 MOBA 게임으로, 라이엇 게임즈 주관 글로벌 대회를 앞두고 전 세계 e스포츠 업계가 주목하고 있는 신규 e스포츠 종목이다.

kt 롤스터 와일드 리프트 팀은 김윤호 코치를 필두로, ‘Ratel’ 정윤호, ‘Do’ 도진호, ‘Issac’ 김은수, ‘NomeL’ 한성건, ‘Salem’ 이성진으로 구성되었으며, 국내 최고의 팀을 구성하기 위해 약 6개월 전부터 창단을 준비하며 오랜 기간 공을 들인 것으로 알려졌다. 

kt 롤스터 신기혁 국장은 “이번 신규 종목 팀 창단은 모바일 e스포츠의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높이 평가한 결과물이자, 국내 최초 프로게임단으로서 PC를 넘어 모바일 e스포츠 종목을 선도하기 위한 초석”이라며,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 최고의 팀으로 자리매김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kt 롤스터 와일드 리프트 팀 김윤호 코치는 “실력과 열정이 뛰어난 선수들과 함께 kt 롤스터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서게 되어 기쁘다.”라며, “항상 최선을 다하는 멋진 플레이로 팬들께 보답하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kt 롤스터는 와일드 리프트 팀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체계적인 선수 관리 및 육성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