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런데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GET 챌린지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6.29 11: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29일 자사의 달리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매일유업과의 협업을 통해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GET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이번 챌린지는 오는 7월 7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선착순으로 참가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현재 참가 신청 개시 반나절 만에 1차 마감이 완료됐으며, 추가 접수가 진행되고 있다. 챌린지 참여자들은 7,900원의 참가비를 통해 챌린지에 참여할 수 있으며, 누적 1시간 달리기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온라인 기념배지와 약 4만 2,000원 상당의 셀렉스 코어프로틴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런데이’의 챌린지는 일정 기간 동안 주어지는 과제를 이용자들의 협동 또는 개인의 노력을 통해 완수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콘텐츠다. 지난 6월의 경우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머렐’과 함께 ‘머렐 40주년 기념 버추얼 레이스 챌린지’를 진행했으며, 5월에는 기능성 스포츠웨어 브랜드 ‘룰루레몬’과 협업을 통해 ‘느낌에 집중하는 10일 달리기’ 챌린지를 진행하기도 했다. ‘런데이’는 현재 여름철 러닝에 필요한 용품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지를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런데이 관계자는 “비대면 시대에 최고의 운동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는 런데이는 10대부터 60대까지 폭넓은 이용자층을 확보하고 있으며, 유저들의 재방문율도 90%에 달해 스포츠,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며 “셀렉스 코어프로틴 너츠바 GET 챌린지 이후에도 이용자들의 건강 증진 및 운동 욕구 제고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챌린지를 개최하기 위한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