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 진행
LCK CL 서머, 1라운드 마지막 경기 진행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7.05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챌린저스 리그 서머(이하 LCK CL) 1라운드 마지막 경기가 7월 5일 오후 5시부터 시작한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젠지는 4주차에서 1승 1패를 추가하면서 1위를 유지하게 되었다. 3주차부터 4연승을 거두고 있는 담원 기아는 3위에서 공동 1위로 급부상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프레딧 브리온이 5승 3패로 공동 3위로 추격하고 있다.

LCK CL 선수들의 이야기를 직접 들어보는 ‘드림 스테이지’ 세 번째 주자로 농심 레드포스의 ‘주한’ 이주한 선수 편이 공개되었다. LCK에서 센드다운 후 LCK CL 첫 경기에서 승리해 POG를 받기도 했으며, 현재는 팀의 반등을 위해 마음을 다잡는 모습을 보여줬다.

1라운드 마지막 경기가 종료된 후에는 1라운드 MVP 투표가 시작된다. 라운드 MVP는 LCK CL 캐스터, 해설, 옵저버, 리그 운영진으로 구성된 POG 선정단과 기자단의 투표로 선정되며, 부상으로 상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스프링 1라운드에는 T1의 ‘미르’ 정조빈 선수가, 2라운드에는 리브 샌드박스의 ‘시즈’ 김찬희 선수가 선정되었는데 이번 서머 1라운드에서는 새로운 선수가 라운드 MVP로 선정될지 주목된다.

1라운드는 9일차는 리브 샌드박스와 한화생명e스포츠, 아프리카 프릭스와 담원 기아, kt 롤스터와 농심 레드포스, 프레딧 브리온과 DRX, 젠지와 T1의 대결로 1라운드가 마무리된다. 2라운드는 7월 12일에 시작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