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LCK 공식 온라인 쇼핑몰 ‘LCK 샵’ 오픈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08 10: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의 공식 쇼핑몰인 ‘LCK 샵’이 문을 열었다.
 

제공=LCK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는 7월 7일 오후 7시부터 공식 쇼핑몰인 LCK 샵이 운영을 개시했다고 밝혔다.

LCK 샵은 캐릭터 및 브랜드 라이선스 전문업체인 더블유아이의 관계사 주식회사 쑈랩과 함께 한다. 더블유아이는 카카오프렌즈, 펭수, 벤츠 등 국내외 I·P와 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핑크퐁의 아기상어 제품 라이선싱 판권도 확보했다. LCK는 쑈랩이 머천다이징 사업 부문에서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노하우, 의지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파트너로 삼았다.

LCK 샵은 LCK I·P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판매하는 온라인 매장이다. 기계식 키보드와 초경량 마우스, 마우스 패드 등 게이밍 기어를 예약 판매하고 있으며, 명함지갑, 마스크, 텀블러, 머그컵 등 오피스 제품과 T셔츠, 반바지, 슬라이더, 바람막이 등의 어패럴 제품도 선을 보였다.

LCK 샵은 라이엇 스토어와 차별화되어 있다. 라이엇 스토어가 라이엇 게임즈의 I·P를 활용한 제품들을 파는 곳이라면 LCK 샵은 LCK 리그 자체의 I·P는 물론, 리그에 참가하는 10개 팀의 I·P를 활용한 상품들을 판매할 계획이다. 초기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판매만 이뤄지지만 가까운 시일 안에 LoL 파크 내부에 있는 라이엇 스토어에서도 LCK 상품들을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해외 시청자들의 비중이 상대적으로 높은 LCK만의 특성을 반영해 LCK 샵은 해외에서도 주문, 수령할 수 있도록 배송 시스템을 완비했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는 물론, 칠레, 멕시코,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주문, 배송이 가능하다.

LCK 오상헌 대표는 “글로벌 프리미엄 콘텐츠인 LCK I·P를 활용해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갖춰나갈 예정이니 국내외 많은 팬분들의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