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 레드포스, 어웨이 유니폼·세컨드 펄스 캠페인 동시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09 15:10
  • 수정 2021.07.12 11:1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 레드포스가 후원사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와 LCK 서머 시즌 2라운드 맞아 어웨이 유니폼과 ‘세컨드 펄스’ 캠페인을 공개했다. 
 

서머 시즌 2라운드에 선보이는 어웨이 유니폼은 여름에 걸맞은 상쾌한 화이트 컬러로 디자인됐다. 기대 이상의 돌풍을 보이며 1라운드에서 선전하고 있는 농심은 새로운 유니폼을 입고 상위권 도약을 향한 여정을 이어간다. 2라운드의 첫 경기인 T1과의 경기에서 선수단이 처음 착용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함께 공개되는 ‘세컨드 펄스’ 캠페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쉽을 향해 다시 뛰는 강한 열망을 표현한다. 7월 9일 르꼬끄 홈페이지에서 피넛 ‘한왕호’ 선수의 인터뷰 화보와 출시기념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으며, 7월 12일부터 농심 레드포스 공식 스토어를 통해 사전 판매가 시작될 예정이다. 

농심 레드포스 마케팅 측은 지난 6월 출시한 서머 시즌 유니폼 ‘레드 펄스’가 빠르게 매진되어 팬들을 위해 새로운 킷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새로운 유니폼을 착용하고 농심 레드포스가 돌풍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