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RX, 트위치와 글로벌 스트리밍 계약 연장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13 10:5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RX는 트위치와 글로벌 독점 스트리밍 계약을 연장했다고 7월 13일 발표했다.
 

트위치는 양방향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게임,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음악 등 다양한 영역의 콘텐츠를 다룬다. 전 세계 250만 명 이상이 실시간으로 트위치에 접속하며, 하루 평균 약 3,000만 명 이상의 시청자와 매달 700만 명이 넘는 스트리머가 자신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있다.

DRX는 지난해 9월, 트위치와 스트리밍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DRX는 트위치를 통해 선수들의 개인 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라이브 콘텐츠를 진행했으며, 트위치는 DRX의 원활한 라이브 진행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트위치 코리아 이하경 대표는 “최고 인기 프로게임단 중 하나인 DRX와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돼 기쁘다. DRX가 한국을 비롯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고 더욱 즐거운 경험을 이어가도록 계속해서 지원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DRX 최상인 대표는 “작년 트위치와 스트리밍 계약으로 전 세계 DRX 팬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면서, “작년부터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아 온 트위치에 감사드리며, 이번 계약 연장이 양사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