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맥도날드, ‘LCK 컬래버레이션 굿즈’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19 09: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스폰서인 한국맥도날드가 LCK와 컬래버레이션 굿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공=한국맥도날드

이번에 맥도날드가 선보이는 ‘LCK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티셔츠와 볼캡으로, 맥도날드 로고가 새겨진 후렌치 후라이와 LCK로고를 새겨 넣었다. 특히 티셔츠는 LCK를 상징하는 네이비 배경색에 맥도날드를 상징하는 색상인 노란색 그래픽으로 세련된 매력을 더해 고객과 e스포츠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1차 굿즈인 티셔츠는 오는 7월 22일부터, 2차 굿즈인 볼캡은 7월 29일부터 한정 판매를 시작한다. 맥도날드 세트 메뉴 구매 시 티셔츠 12,900원, 볼캡 9,900원의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1개 당 굿즈 1개 구매가 가능하다. 굿즈 단독 구매 시에는 티셔츠 18,900원, 볼캡 1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LCK 컬래버레이션 굿즈’는 전국 맥도날드 매장과 드라이브 스루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LCK 레전드 스낵팩’에 대한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에는 직접 착용하고 소장할 수 있는 굿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맥도날드는 LCK 공식 스폰서로서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흥미롭고 차별화된 활동들을 꾸준히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