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런데이’, 비플레인과 함께 ‘러너 응원 챌린지’ 개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7.26 10:1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달리기·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 ‘비플레인’과 함께하는 신규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챌린지는 무더위 속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26일부터 오는 8월 8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챌린지 기간 중 누적 1시간 달리기 미션을 달성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비플레인의 친환경 선크림 제품인 클린 오션 모이스처 선스크린을 정상가 대비 77% 할인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이번 챌린지 미션을 완료한 모든 참가자에게는 비플레인의 주요 상품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가 제공될 예정이며, SNS에 공유 가능한 ‘지구를 지켜SUN!’ 스티커와 완주 배지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아울러 비플레인 공식 인스타그램(@beplain_official)을 팔로우하고 스티커가 포함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런데이 #비플레인 #클린오션모이스처선스크린)와 개인 계정에 업로드한 후, DM을 통해 ‘런데이 인증 완료!’를 전송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비플레인 베스트템 미니어처 키트를 지급할 예정이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런데이 챌린지를 통해 참여자들이 여름철 건강도 챙기면서, 지구 환경을 생각하는 비플레인의 친환경 제품들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한편, ‘런데이’는 이달 중 신규 훈련 프로그램을 론칭할 계획으로, 현재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규 콘텐츠 예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