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젠지, 푸마와 파트너십 확대 .... 글로벌 계약 체결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7.26 10:20
  • 수정 2021.07.26 10: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젠지 e스포츠(이하 젠지)가 스포츠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푸마와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지난해 6월 국내 파트너십으로 시작해 1년 만에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확대된 것이다.
 

제공=젠지

이번 계약으로 글로벌 프로 팀과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으로 스폰서십이 확장됐다. 하반기부터 젠지 소속 북미 프로 팀을 비롯해 글로벌 콘텐츠 크리에이터 팀이 푸마에서 제작한 유니폼 및 관련 용품을 공급받는다.

또한, 푸마는 e스포츠 선수 육성을 위한 젠지의 장학금 프로그램 ‘젠지 파운데이션’에 파트너로 참여한다. 젠지 파운데이션은 글로벌 e스포츠 리더를 육성하기 위해 2020년부터 10년간 10억 원 규모의 장학금을 제공하는 젠지의 교육 이니셔티브이다.

지나 정 리 젠지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젠지의 브랜드 파트너로서 놀라운 시너지를 만들어낸 푸마와 파트너십을 넓혀, 팀 스폰서십에 이어 젠지 파운데이션 이니셔티브까지 함께할 수 있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더 많은 이스포츠 팬들과 가까워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푸마와 함께 멋진 콜라보 제품도 선보이겠다”라고 밝혔다.

양사는 지난 1년간 성공적인 브랜드 파트너십을 이어갔다. 작년 여름 젠지 PUBG 및 리그오브레전드 팀 유니폼으로 협업을 시작했으며 지난 10월 젠지의 브랜드 전략 고문이자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인 헤론 프레스톤의 아트워크 디자인이 적용된 2020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한정판 저지를 선보인 바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