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 CL 서머, 젠지 PO 진출 확정
LCK CL 서머, 젠지 PO 진출 확정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8.02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CL 서머 2라운드 9주차가 8월 2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된다.
 

제공=한국e스포츠협회

지난 주 젠지가 11승 고지를 먼저 달성하면서 가장 먼저 플레이오프 진출을 확정했다. 아프리카 프릭스와 농심 레드포스가 10승으로 그 뒤를 쫓고 있으며, 리브 샌드박스가 8승으로 4위 자리를 유지했다. 팀별로 정규 시즌 3경기씩 남았으며, 대부분 중위권 팀들은 아직 플레이오프 진출 가능성이 열려있는 상황이다.

LCK CL에 출전 중인 선수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드림 스테이지’는 7번째 주인공으로 DRX 1군으로 콜업된 ‘태윤’ 김태윤과 ‘준’ 윤세준 선수가 출연했다. LCK CL에서 본인의 간절함을 보여준 두 선수는 서머 스플릿 5주차에서 LCK로 콜업되었고, DRX 1군 팀의 연패를 끊고 팀에 첫 승리를 안겨주었다. 두 선수는 본인들의 활약을 지켜봐 준 LCK CL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2라운드는 16일차는 8월 2일 오후 5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한화생명e스포츠와 담원 기아의 경기를 시작으로 리브 샌드박스와 T1, DRX와 아프리카 프릭스, kt 롤스터와 프레딧 브리온, 농심 레드포스와 젠지 e스포츠의 대결이 이어진다.

LCK CL 정규시즌 마지막 리그 로스터도 발표되었다. 한화생명e스포츠의 ‘아서’ 박미르 선수가 LCK CL에서 정규시즌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아울러 LCK CL을 응원하는 재미를 배가시키기 위해 준비한 ‘집관 키트’가 선착순 신청 1시 간만에 300개가 매진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주 LCK CL SNS를 통해 ‘집관 키트’ 추가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집관 키트에는 참가팀 랜덤 포토카드, 스티커, 치어풀, 집관 티켓으로 구성돼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