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심 레드포스,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8.13 17:00
  • 수정 2021.08.19 17: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소속 농심 레드포스(이하 농심)는 지난 8월 11일 수도권 소재 대학 e스포츠 동아리 지원 프로그램 ‘NS University’ 프로그램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제공=농심 레드포스

‘NS University’는 농심이 올해 처음 시작하는 대학 커뮤니티 지원 프로그램이다. 농심은 대회 개최와 미디어 채널 운영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수도권 소재 대학 e스포츠 동아리를 평가해 협업 단체를 선정했다. 이번 첫 프로젝트에 선정된 동아리는 건국대학교 ‘KU:GG’, 중앙대학교 ‘FRA:ME’, 한양대학교 ‘HYES’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아리들은 모두 1년간 동아리명 앞에 ‘NS’라는 네이밍 스폰서십을 통해 활동한다. 동아리 측은 앞으로 1년간 농심과 연계된 대학교 내 리그 오브 레전드 대회 개최, 동아리 간의 교류전, 프로 팀과의 SNS 연계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농심 측은 각종 대회 행사에서의 상품 지원과 아카데미 연계 피드백 이벤트, e스포츠 명사 초청 강연 등 대학 커뮤니티에서 필요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농심 마케팅 팀은 이번 협업 프로젝트를 계기로 e스포츠 리그의 대학생 팬덤 강화와 풀뿌리 e스포츠 대회 활성화 지원에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산업 인재를 육성하는 기회로 연결하여 해당 산업에 관심이 큰 대학생들에게 교육 프로그램 연계를 제공해 꾸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