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드론, 국내 최초 DJI 공식인증매장 오픈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8.19 10:5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 계열사인 종합 드론 관련 솔루션 기업 한빛드론은 19일 롯데백화점 동탄점과 대전신세계 Art&Science에 세계 최대 드론기업 DJI의 공식인증매장을 국내 최초로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한빛드론은 오는 20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27일 대전신세계 Art&Science 매장 순으로 문을 열 예정이라고 밝혔다.
DJI 한국 공식 딜러인 한빛드론은 이번 공식인증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DJI의 최신 소비자용 드론 제품 판매를 비롯해 한빛드론의 A/S, 비행 체험 등을 한 공간에서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드론 비행시뮬레이터를 이용해 실감나는 드론 비행을 체험할 수 있는 드론 체험존, 코딩 교육용 로봇 Robomaster S1을 활용한 로봇 체험존 등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외에도 DJI가 최신 발표한 촬영 제품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공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박양규 한빛드론 대표는 “국내 최초로 오픈하는 DJI ARS를 통해 고객들은 최신 정보와 제품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 등 소비자 친화적인 운영을 통해 국내 컨슈머 드론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발돋음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