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1’, 결승전 영상 공개 예고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1’, 결승전 영상 공개 예고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08.2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포켓몬코리아는 21일 자사가 주최한 공식 대회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1’의 결승전 영상을 오후 1시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포켓몬코리아 제공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1’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로 진행되는 국내 포켓몬 배틀 최강자를 가리는 온라인 토너먼트 대회다.
이번 대회는 2차에 걸친 예선전을 통해 Top4를 선정했으며, 지난 8월 7일 파이널 라운드가 진행됐다. 예선전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됐으며, 결승전은 미디어뮤즈 스튜디오에서 오프라인으로 실시됐다. 당초 라이브 중계가 예정됐지만, 코로나18 확산에 따라 녹화 방송으로 대체, 방역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의 우승자에게는 대한민국 대표로 ‘포켓몬 월드챔피언십2022’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과 ‘Pokémon Global Exhibition’ 출전권이 주어진다. 특히, ‘Pokémon Global Exhibition’는 오는 10월 개최가 예정된 전세계 상위 플레이어들이 참가하는 대회로, 포켓몬 배틀의 정점을 목표로 하는 선수들의 화려한 면모를 직접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한편, 금일 오후 1시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결승전에 진출한 나상현, 정원석, 김재원, 이종서 등 4인의 선수의 우승을 둘러싼 뜨거운 포켓몬배틀을 확인할 수 있다. 지난해 우승자인 정상윤 선수의 포켓몬 ‘폴리곤Z’를 받을 수 있는 암호도 본 영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e스포츠 전문 캐스터 락동민과 트위치 스트리머 안모리가 해설로 참여한 ‘포켓몬 트레이너스 컵 2021’ 결승전 영상은 포켓몬 공식 YouTube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