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 산업 전문가 양성 과정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8.25 09:5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는 한국e스포츠협회, 농심 e스포츠와 함께 올해 9월부터 e스포츠 산업 전문가 양성을 위한 ‘e스포츠 산업 아카데미’ 과정을 개설해 운영한다.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해 세 기관이 업무 협약을 체결한 후 함께하는 첫 사업이다.  
 

제공=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

‘e스포츠 산업 아카데미’는 평소 e스포츠 산업에 관심을 갖고 해당 분야로 이직 혹은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을 대상으로 하는 전문 교육 프로그램이다. 본 교육과정에서는 ▲프로게임단 ▲리그 운영사 ▲미디어 ▲ 교육 및 육성 사업 ▲ 데이터 분석 등 e스포츠 산업 내 다양한 필드를 14주에 걸쳐 심도있게 다룬다. 

해당 프로그램은 e스포츠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과 교류하며 산업 전반에 대한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LCK 이호민 운영 팀장, 농심e스포츠 오지환 대표, 한국e스포츠협회 김철학 사무총장을 비롯한 업계를 대표하는 현직자들이 직접 강사로 참여해 깊이 있는 강의를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업계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e스포츠 산업 아카데미’ 과정을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한국e스포츠협회 수료증이 발급되며, 이중 우수 수료생에게는 표창장과 농심 e스포츠, 한국 e스포츠 아카데미 등 e스포츠 관련 기업에서의 인턴십 기회도 주어진다.  

‘e스포츠 산업 아카데미’의 수강 신청은 8월 23일부터 9월 2일 자정까지고, 총 30명을 모집한다. 수강 희망자는 한국 이스포츠 아카데미 홈페이지와 SNS 채널 혹은 이미지 속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