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빛소프트 ‘런데이’, 실시간 경쟁 레이스 신설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08.25 10:0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빛소프트는 25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달리기, 걷기 플랫폼 ‘런데이’에서 신규 콘텐츠 ‘실시간 경쟁 레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한빛소프트 제공

‘실시간 경쟁 레이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부 5G콘텐츠 플래그십 프로젝트 사업 간 방송통신발전기금을 지원받아 개발된 콘텐츠로,  주간·월간 단위로 열리는 상시적인 대규모 비대면 온라인 레이스다.
레이스 참가자들은 본인의 순위, 달린 거리, 남은 거리 등에 대한 음성 안내를 들으며 실력 측정이 가능하다. 또한, 정기적인 레이스 참가를 통해 다양한 사람들과 따로 또 같이 달리는 재미를 극대화할 수 있다.

오는 8월 27일 오후 8시 본 레이스에 앞서, 깜짝 벙개 레이스가 최대 1,000명 규모로 진행되며, 이어 30일부터 첫 정기 월간 레이스를 시작한다. 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마다 대규모 실시간 경쟁 레이스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월간 레이스는 소정의 참가비와 사전 신청 절차가 필요하며, 8월 첫 월간 레이스는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접수는 대회 1시간 전까지 진행되며, 월간 레이스 완주자에게는 공식 랭킹 정보, 완주증이 발급된다. 랭킹 상위 유저에게는 매월 특별한 리워드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간 레이스는 참가비 없이 사전 신청을 통해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런데이 관계자는 “런데이의 실시간 경쟁 레이스가 코로나19로 인해 함께 달릴 수 없는 많은 러너들에게 행복한 시간이 되길 희망하고, 다양한 파트너와의 협업을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만족감을 드릴 수 있는 리워드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며 “이용자들이 재미를 붙여 오랫동안 운동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도록 운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