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스스톤 신규 모드 ‘용병단’, 10월 13일 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01 12:2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스스톤의 신규 게임 모드인 ‘용병단’이 오는 10월 13일 전 세계에 출시된다.
 

제공=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전략/수집형 RPG 게임 플레이와 로그라이크 요소를 결합한 용병단은 카드 덱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누구나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는 새로운 게임 모드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을 고용하고 수집해서 매번 새롭게 생성되는 현상 수배에 뛰어들게 된다. 

각기 세 가지의 강화 가능한 능력과 잠재적인 시너지를 지닌 50여 명의 고유한 용병들을 조합하여 끝없이 다양한 분대를 꾸릴 수 있다. 플레이어들이 아제로스 최강의 팀을 구성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 많은 용병들이 등장할 예정이다.

먼저 공포의 군주 디아블로가 용병단 출시와 함께 50명이 넘는 용병의 대열에 합류한다. 디아블로 용병은 블리자드를 대표하는 캐릭터가 하나씩 들어 있는 세 가지 예약 구매 묶음 상품 중 하나로 만나볼 수 있다. 디아블로 용병단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다이아몬드 전설 용병 디아블로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50개가 들어 있다. 리치 왕 용병단 예약 구매 묶음 상품에는 다이아몬드 전설 용병 리치 왕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50개가 들어 있다. 실바나스 용병단 묶음 상품에는 황금 전설 용병 실바나스 카드 한 장과 용병단 팩 30개가 들어있다.

한편, 용병단 출시를 기념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연계된 다양한 혜택이 플레이어들을 기다린다. 용병단 프롤로그를 완료하고 첫 현상 수배를 시작하면 ‘하스스톤 대장님 탈것’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180일 게임 시간을 구매하면 용병단 팩을 비롯한 하스스톤 아이템 보상을 받게 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