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게임즈, BIC 페스티벌 7년 연속 참가
에픽게임즈, BIC 페스티벌 7년 연속 참가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09.0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개최되는 ‘부산인디커넥트페스티벌 2021(이하 BIC 페스티벌 2021)’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행사 첫해부터 BIC 페스티벌에 후원사로 참가해온 에픽게임즈는, 올해 역시 최상위 후원 등급인 컴패니언 플러스 후원사로 참여하는 한편, 컨퍼런스에서 세션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9일 ‘개발에서부터 서비스까지 인디 게임을 위한 에픽게임즈 에코시스템’을 주제로 진행되는 에픽게임즈의 세션에서는 ‘에픽 온라인 서비스’, ‘퀵셀’, ‘메타휴먼 크리에이터’, ‘RAD 게임툴’ 등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 이르기까지 에픽게임즈의 개방되고 상호 연결된 에코시스템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세션에서는 인디나 소규모 팀 등 규모와 상관없이 모든 크리에이터들이 효과적으로 게임을 개발하고 배포 및 서비스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또한, 에픽게임즈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비판적 수용’을 주제로 한 패널 토크에도 참여한다. 게임 세계와 메타버스는 공존할 수 있을지, 또 게임업계는 메타버스를 어떻게 받아들여야 할지에 대해 기술적 관점에서 패널리스트들과 논의할 예정이다.

한편, 에픽게임즈 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 개최되는 이번 BIC 페스티벌 2021에서 다양한 언리얼 엔진 작품들을 즐겨주시기를 바라며, 인디 게임을 위한 에픽게임즈의 에코시스템을 소개하는 에픽게임즈의 세션과 메타버스를 주제로 한 패널 토크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