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문화재단, "2021 게임문화 가족캠프" 개최 예정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09.09 15:1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문화재단이 오는 10월 8일부터 9일까지 양일간 두 번째 ‘2021 게임문화 가족캠프(이하 캠프)’를 스플라스리솜리조트에서 비대면으로 개최한다.
 

제공=게임문화재단
제공=게임문화재단

이번 캠프는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에 따라 가족별 객실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주요 프로그램으로 게임 퀴즈대회, 가족 단위 카트라이더 및 브롤스타즈 대항전, 가족 게임 이해하기 워크북 미션 등이 진행된다. 특히 태블릿 PC 등의 상품이 걸려 있는 가족 단위 게임 대항전은 보호자 1명과 자녀 1명, 총 2인이 팀을 이뤄 조별·가족별 리그 단판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프에는 사회공헌 이벤트도 진행된다. 책, 옷, 장난감 등을 기부하면 게임 굿즈 및 게임 관련 소품으로 교환해준다. 해당 기부 물품은 관련 아동복지단체에 전달된다.

참가 대상은 만 10세 이상부터 만 12세 이하 초등학생과 보호자다. 총 200명을 대상으로 모집 중이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며 참가신청은 한국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오는 9월 10일 오전 10시부터 9월 17일 오후 2시까지 할 수 있다. 참가 신청 시 작성한 참여 동기 내용을 기준으로 선정하며 선정된 가족에게는 개별 안내가 간다. 행사에 관한 내용은 네이버 밴드 앱 ‘2021 게임문화 가족캠프 문의하기’와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게임문화재단은 오는 10월 22일부터 23일까지 세 번째 캠프를 개최할 예정이며 첫 번째 캠프는 지난 5월 성황리에 마쳤다. 해당 캠프의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 두기 단계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