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푼라디오’, 신인 아티스트 발굴 오디션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15 10:25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푼라디오가 음악 플랫폼 ‘플로‘와 공동으로 매달 신인 아티스트를 선발하는 월간 오디션 ‘플로스푼’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플로스푼에 참가를 희망하는 아티스트는 매월 정해진 주제에 따라 작곡된 곡을 스푼 앱에 등록해 응모할 수 있다.
 

제공=스푼라디오

이를 통해 스푼라디오와 플로는 매달 심사를 통해 우수 아티스트 1명을 선정하고 플로스푼 브랜드로 정식 음원 발매를 비롯해 뮤직비디오 제작, 공연, 다양한 홍보 및 프로모션 활동 등 전폭적인 지원을 해 갈 방침이다.
 
오디션 심사는 ▲스푼 데이터, 중간 평가 라이브심사 ▲프로듀서, 앨범 제작 전문가 및 내부 관계자 심사 등 총 2회로 진행되며 격주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스푼 인기 DJ인 PL과 슈가볼이 진행하는 ‘플로스푼’ 라이브 방송에서 공개 된다. 방송은 청취자들과의 소통과 라이브 공연으로 이루어 지며 편집을 통해 스푼과 플로에 오리지널 콘텐츠로도 업로드 될 예정이다.
 
이번 공동 오디션은 지난 4월 양사의 Z세대 오리지널 오디오 강화 및 콘텐츠 사업 협력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 스푼에서 우수한 창작자를 발굴하고 플로를 통해 프로 무대에 데뷔 시키는 등 차별화된 오디오 콘텐츠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이달 처음 실시되는 플로스푼 월간 오디션의 주제는 ‘듣는 순간 첫사랑 기억 조작’으로 스푼 앱 캐스트에서 오는 9월 19일까지 응모 할 수 있으며, 첫 라이브 방송은 9월 16일 저녁 8시 30분 진행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