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 업데이트
‘메이플스토리M’,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 승인 2021.09.17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슨이 9월 17일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던전 ‘크리티아스’를 추가했다.
 

제공=넥슨
제공=넥슨

새롭게 도입된 ‘크리티아스’는 ‘공간의 경계’의 첫 번째 던전이다. 몬스터가 끊임없이 등장하는 의문의 왕국 ‘크리티아스’ 지역은 세 가지 난이도로 구성돼 권장 전투력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다.

‘크리티아스’ 지역은 ‘메이플스토리M’ 내 빠른 콘텐츠 메뉴에서 ‘공간의 경계’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강력한 몬스터들이 등장하는 만큼 대량의 경험치와 ‘반마력석’을 보상으로 준다. ‘반마력석’은 ‘공간의 경계’ 상점에서 ‘루타비스 카오스 모드 입장권’, ‘크리티아스 경험의 정수’ 등 희귀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이와 함께 추석 맞이 ‘보름달 도깨비 야시장’을 오는 10월 21일까지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동안 다른 유저와 협동해 도깨비를 처치하는 ‘뚝딱뚝딱 대작전’, 매일 성장에 도움되는 버프 효과를 받는 ‘도깨비 석상의 축복’ 등 각종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보상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은 게임 내 장비를 강화하는 승급 시스템을 개편했다. 레전더리 승급에 필요한 재료 아이템으로 ‘마력의 흔적’을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레전더리 등급 장비를 여러개 장착할 시 작용되는 세트 효과도 더욱 강력하게 조정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