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담원 기아, 아디다스와 파트너십 강화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27 10:2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CK 3연속 우승에 이어,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2연패에 도전하는 담원 기아가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와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협약식을 진행했다.
 

제공=아디다스

9월 24일, 담원 기아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담원 기아 이유영 대표와 아디다스 코리아 브라이언 컵스 브랜드 아디다스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담원 기아는 국내외 공식 대회 출전 시 아디다스 팀 패키지 착용, 담원 기아 전용 디자인 컬렉션 상품 출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주요 매장을 통한 팀 의류 판매 채널 확대 등 팀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아디다스와 함께한다.

더불어, 2020 월드챔피언십 우승과 2021 MSI 준우승을 통해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강하게 각인된 담원 기아는 아디다스가 전개하는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 함께한다.

그 첫 시작으로, 아디다스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IMPOSSIBLE IS NOTHING’에 e스포츠 대표 파트너로 선정돼 불가능에 도전하는 브랜드 철학을 공유하고 한계를 뛰어넘는 글로벌 메시지를 전달하며, 롤드컵 등 세계 무대에서 한국과 서울의 역동적인 이미지를 알리는 브랜드 앰버서더의 역할을 함께한다.

담원기아 이유영 대표는 “아디다스와의 협업을 통해 담원 기아 선수단과 팬들에게 뛰어난 퀄리티와 디자인을 모두 갖춘 팀 의류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아디다스와 함께 전 세계 e스포츠 팬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과감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