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오히’, 두 번째 OST ‘Us, in Memories’ 공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30 09: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로버게임즈의 ‘로드 오브 히어로즈’가 두 번째 OST ‘Us, in Memories’를 9월 30일 정오에 공개한다.
 

제공=클로버게임즈

‘Us, in Memories’는 따뜻하고 서정적인 멜로디에 건반과 스트링 기반의 편곡이 돋보이는 팝발라드다. 중성적인 중저음 보컬로 잔잔하게 시작하여 웅장한 스트링 클라이막스로 전개되며, 섬세한 가창이 곡의 감성을 돋보이게 한다. 가사에는 사랑하는 이들에 대한 고마움과 그리움, 그리고 우리는 혼자가 아니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OST는 남혜승 음악감독과 신예 가수 자넷 서 및 실력파 뮤지션들이 오랜 기간 협업하여 완성도를 높인 곡이다. 남혜승 감독은 ‘도깨비’, ‘미스터 션샤인’,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을 책임졌던 국내 대표 음악 감독으로 지난 8월에 선보인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첫번째 OST 작업에도 참여한 바 있다. 자넷 서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청춘기록’,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의 OST를 불러 독보적인 색깔의 보컬로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Us, in Memories’는 금일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인게임 내에 구현될 아카이브 기능의 BGM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아카이브는 지금까지 진행한 인게임 시나리오를 다시 볼 수 있는 스토리 시각화 장치로, 향후에는 각 영웅들이 가진 다양한 인물 관계도도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한편, 클로버게임즈는 지난 8월 로드 오브 히어로즈의 첫 번째 OST ‘Chance’를 발매한 바 있으며, 추후 여러 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두 번째 OST ‘Us, in Memories’는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