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 출시 5분 만에 전량 매진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09.30 18:0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RPG는 로스트아크와 오뚜기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가 5분 만에 모두 매진됐다고 9월 30일 밝혔다. 특히,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 하는 기부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라 더욱 의미를 더한다.
 

제공=스마일게이트 RPG

로스트아크와 오뚜기는 오뚜기의 라면 상품인 ‘게이머즈컵’과 로스트아크의 인기 클래스 ‘소서리스’를 콜라보레이션 한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전국 편의점과 네이버 오뚜기 공식 스토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 

이와 함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된 ‘게이머즈컵 로스트아크 패키지’를 한정 판매했으며, 판매 개시 5분 만에 전량 매진되며 로스트아크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더불어, 한정 판매 패키지뿐 아니라 오뚜기몰 내 게이머즈컵 소서리스 관련 상품도 모두 품절 상태로 콜라보래이션에 대한 높은 호응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스페셜 패키지의 판매 수익금은 모험가 환원 프로젝트 ‘디어프렌즈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기아대책’과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모코코 나눔 상자’ 캠페인에 사용될 예정이다. ‘모코코 나눔 상자’는 오뚜기의 다양한 식료품들로 풍성하게 채워져 사회 각지의 도움이 필요한 복지 시설에 따뜻한 마음과 함께 전달된다.

한편, 스마일게이트RP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모험가들에게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게이머즈컵 소서리스’를 구매하고 동봉된 쿠폰을 공식 홈페이지에 등록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에 쿠폰 코드 ‘게이머즈컵에등장한소서리스’를 입력하면 모든 모험가들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게임 내 원정대 영지에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제작한 모험가들 중 추첨을 통해 CU편의점 기프티콘을 포함한 각종 로스트아크 굿즈를 선물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