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몬 슈퍼럼블, 신규 PV 영상 공개
디지몬 슈퍼럼블, 신규 PV 영상 공개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10.01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브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디지몬 슈퍼럼블’의 게임 인지도를 확대하기 위해 제작한 신규 PV 영상을 공개한다고 10월 1일 밝혔다.
 

제공=무브게임즈

이번 영상은 어린 시절 디지몬을 경험했던 추억과 친구들과 게임으로 어우러졌던 한때를 자연스럽게 회상하고, 지금은 2, 30대로 성장한 디지몬 1세대 팬들의 앞날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한 편의 시놉시스를 드라마틱하게 전달하는 데 초점이 맞춰졌다.

PV 영상은 수습사원으로 입사해 회사에 적응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 나가는 신입 여사원 미나, 고깃집 식당에서 아르바이트하며 다음 취업 시즌을 노리는 한 청년 정석, 뮤지션으로의 꿈을 그리며 버스킹을 하는 태일 등 첫 도입부부터 사회의 일원으로서 살아남기 위해 아등바등하는 2, 30대 청춘 군상들의 경험담을 그려나간다.

특히, 영상 중반부로 접어들며, 소형 ‘다마고치’로 처음 시작된 디지몬 게임기기를 목걸이로 걸고 다니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회상하는 장면, 친구들과 옹기종기 모여 TV에서 방영되었던 애니메이션을 보며 함성을 질렀던 기억, 그리고 트레이딩 카드 게임을 겨루며 매회 승리를 거둘 때마다 두 손을 꽉 움켜쥐고 함박웃음을 지었던 디지몬과의 추억을 차례대로 비춰준다.

이처럼 PV 영상은 어린 시절의 에피소드를 되새긴 채 성숙한 성인으로 자란 청년들은 결국에는 간절히 희망하던 기업의 최종 합격, 성공적인 프레젠테이션 발표를 통한 회사의 구성원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습까지 하나하나 성장해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 말미에는 디지몬 파트너들이 주인공을 반갑게 마주 본 채 “우리의 모험은 아직 끝나지 않았어!”라는 멘트가 떠오르며 마무리된다.

무브게임즈 관계자는 “어린 시절 디지몬을 보면서 자란 어린이들이 이제는 어엿한 성인으로 ‘진화’하였고, 그들이 ‘사회생활’이라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하듯 디지몬도 ‘디지몬 슈퍼럼블’ 이라는 새로운 모험을 시작함을 전달하고자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무브게임즈 측은 앞서 지난 6월에 실시한 CBT에서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을 진행 중이며, 근시일 내로 OBT를 위한 사전예약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