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르미아:운명의 신’, 사전예약 이벤트 개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01 14: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브엑스 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아르미아:운명의 신’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최근 시작했으며, 오는 11월로 예정된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한다고 10월 1일 밝혔다.
 

제공=파이브엑스 게임즈

‘아르미아:운명의 신’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를 희망하는 유저는 공식 사전예약 홈페이지 또는 구글 스토어와 앱스토어에서 ‘아르미아’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한 게임 전용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파이브엑스 게임즈 측은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여러 혜택을 선사한다. 우선, 사전예약 참여하기 버튼만 클릭해도 풍성하게 구성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하며, 최종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달성할 경우 신전석 3,000개, 여신의 눈물 20개, 영령 조각과 골드, 그리고 강력한 신화급 영령으로 에픽 등급인 ‘크리스틴’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친구 초대 이벤트는 아르미아 사전예약 소식을 유저가 활용 중인 SNS에 공유한 다음, 이를 게임 공식카페에서 스크린샷으로 인증하면 모든 절차가 마무리된다. 회사 측은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 사전예약 시작과 함께 공개된 게임 공식카페 내에서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전달하는 ‘기대평 작성’, 유저 간에 가입을 축하하고 응원 인사말을 남기는 ‘가입 인사’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카드 5만 원권을 지급한다.

참고로 사전예약이 본격화된 ‘아르미아:운명의 신’은 다양한 영웅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수집형 모바일 게임이며, 창세와 멸세, 드래곤 캐슬, 장미, 지옥 등 고유한 영역으로 나뉜 방대한 세계관을 그리고 있다.

게임의 주요 특징으로는 화려하면서도 판타지풍의 고유한 세계관을 전달하는 일러스트, 그리고 영웅들과 스킬, 무기들을 조합하면서 자신만의 영웅 캐릭터를 육성해 나가야 한다. 메인 스토리 던전 외에도 투기장과 심연, 길드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로 구성되어 한 단계 업그레이된 방치형 RPG 시스템을 제시할 전망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