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그란디아 HD 컬렉션’ 한국어판 금일 출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01 15:2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비티가 10월 1일 신작 ‘그란디아 HD 컬렉션’을 닌텐도 스위치 버젼 타이틀로 출시했다. 이번 타이틀은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의 협력으로 정식 한국어화 및 중국어화를 거쳤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그란디아 HD 컬렉션은 1997년 초판 출시 이후 게임스팟과 IGN의 에디터 상을 받았다. 이후 그란디아 2를 2000년도에 발매하며 IGN의 에디터 상, EGM의 골드 상을 수상했다. 이후 두 작품은 ‘그란디아 HD 컬렉션’으로 리마스터되어 북미와 유럽, 일본에서 흥행몰이를 했다. 

그란디아는 모험가가 장래희망인 주인공 저스틴이 소꿉친구인 수와 고대문명 앤쥬루의 신화를 찾아떠나는 내용으로 시작한다. 여정을 통해 일류 모험가 ‘피나’와 만나고 난 후 진정한 여행을 동료들과 함께 시작하며 진정한 모험가로 다시 태어나는 이야기를 담고있다.
 

제공=그라비티
제공=그라비티

그란디아Ⅱ는 몬스터 퇴치사 류도가 그라나스 교회로부터 호위 의뢰를 받고 그의 파트너인 독수리 스카이와 함께 악을 물리치러 여행을 떠나는 내용이다.
 

그란디아2 (제공=그라비티)
그란디아2 (제공=그라비티)

이번 발매될 ‘그란디아 HD 컬렉션’의 주요 특징으로는 ‘리얼 타임 턴 베이스 액션’, 캐릭터의 공격과 강화에 ‘마나에그’를 사용하는 마법 콘텐츠, ‘팜 마을’과 ‘카보 마을’을 비롯한 4개 이상의 필드, 메인 스토리 보스, 일본의 유명 작곡가 ‘이와다레 노리유키’의 BGM이 있다.
 

그란디아2 (제공=그라비티)
그란디아2 (제공=그라비티)

그라비티는 이번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10월 17일까지 ‘그란디아 HD 컬렉션’의 한국어 패키지판 구매 인증샷을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블로그 또는 공식 페이스북 계정, 공식 트위터 계정과 인스타그램 계정에 해시태그 #그란디아 #한국어판과 함께 올리면 된다. 트위터의 경우 계정을 팔로우 해야한다.
같은 날까지 리트윗 및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트위터로 참여할 경우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공식 계정을 팔로우 후 ‘그란디아 HD 컬렉션’ 출시 기념 이벤트의 안내 트윗을 ‘리트윗’하면 된다. 페이스북도 마찬가지로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참여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두 이벤트를 참여한 이용자 중 총 40명이 추첨을 통해 ‘그란디아 HD 컬렉션’의 메인 비주얼이 그려진 ‘그란디아 HD 컬렉션 오리지널 패브릭 포스터’를 제공받는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