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의민족, ‘카러플’ 대학대항전 시즌1 결승 10월 3일 개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02 09:0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의민족 2021 플레이어 카트라이더 러쉬플러스(이하 카러플) 대학대항전 시즌1의 결승전 대진표가 확정됐다.
 

제공=게임의민족

9월 29일, 30일 양일간 진행된 예선전에서 전북대학교, 성균관대학교, 건국대학교, 동의대학교 4팀이 4강에 진출했으며 더블엘리미네이션을 통해 진행된 예선에서 승자조 전북대학교, 패차조 성균관대학교가 각각 진출하여 10월 3일 오후 6시에 양 대학 간의 명예를 건 대망의 결승전이 진행된다. 

총 14개 대학교 학생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된 이번 대회는 이번 결승전으로 우승팀이 가려진 후 더 성대한 후속 시즌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시즌에는 총상금 100만 원으로 4강팀에게 각 1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되며 준우승 30만 우승 5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결승전 해설은 SGA 인천 카트라이더, 카러플 총괄 박인재 감독과 전 SGA 인천 소속 카러플 프로게이머이자 스트리머인 ‘뚜윙클’ 이민우가 진행한다. 결승전 방송은 게임의 민족 공식 트위치와 아프리카 TV 공식 채널에서 누구나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생방송 시청자 이벤트로 인게임 아이템을 100% 확률로 지급함은 물론이고 여러 후원사의 선물도 마련되어 있다. 이번 대회를 후원하는 오디오테크니카의 이어폰, 녹스 게이밍 해드셋과 햄버거 세트를 포함한 다양한 상품이 온라인 생방송 시청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