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2021 참가, 글로벌 팬 마주한다
‘서머너즈 워’ 뉴욕 코믹콘 2021 참가, 글로벌 팬 마주한다
  • 박건영 기자
  • 승인 2021.10.05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5일 오는 10월 7일부터 나흘 간 미국 뉴욕 재비츠 센터에서 열리는 ‘뉴욕 코믹콘 2021’(이하 뉴욕 코믹콘)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뉴욕 코믹콘’은 미국 동부 최대의 엔터테인먼트 박람회로, 전 세계 여러 국가에서 펼쳐지는 코믹콘 가운데에서도 최고 수준의 규모와 주목도를 자랑하는 행사 중 하나다. 행사에서는 만화, 게임, 영화, 캐릭터 등 다양한 작품과 신작들이 전시 및 공개되며, 온라인으로 열린 지난해에도 뜨거운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컴투스는 지난 2019년에 이어 올해 다시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뉴욕 코믹콘에 참가, 오는 7일부터 10일까지 행사장 내 ‘서머너즈 워’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각종 이벤트 및 굿즈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글로벌 팬들이 기대해온 ‘서머너즈 워’ 신규 피규어 9종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형 피규어를 포함해, SD 스타일로 구현한 인기 소환수 피규어 등 신규 ‘서머너즈 워’ 피규어 상품을 부스에 전시할 예정이며, 방문객과 유저들을 대상으로 사전 주문 신청을 실시한다.
또한, 부스 내 팝업스토어를 설치해 티셔츠, 마우스 패드, 에어팟/버즈 케이스, 쿠션, 타월 등 의류와 생활용품, IT주변기기 등을 아우르는 신규 굿즈 22종의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코믹스 ‘서머너즈 워: 레거시’ 1~3권의 통합 버전인 NYCC 특별판 코믹스를 선보인다.
 

한편, 컴투스는 이번 뉴욕 코믹콘 참가를 통해 게임을 넘어 다양한 콘텐츠로 만나볼 수 있는 확장된 ‘서머너즈 워 유니버스’를 글로벌 팬들에게 알리고, 이벤트 등을 통해 소통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