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신작 ‘이모탈’ 10월 6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엠게임, 신작 ‘이모탈’ 10월 6일부터 사전예약 실시
  • 유동길 기자
  • 승인 2021.10.06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게임이 10월 6일부터 신작 ‘이모탈(IMMORTAL)’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제공=엠게임
제공=엠게임

‘이모탈’은 전략 시뮬레이션과 전쟁·건설·수집 요소가 결합된 하이브리드형 RPG다. 영지를 업그레이드하며 자신만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해 던전 탐험과 다양한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길드원과 협력하여 최강의 길드만 가질 수 있는 ‘세계수’를 쟁취하고 월드맵 곳곳에 위치한 신전을 점령하는 ‘만신전’을 통해 협동 플레이와 커뮤니티의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 전까지 엠게임 포털 내 ‘이모탈’ 사전예약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AOS, 원스토어, iOS 중 선택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원스토어로 사전예약 시 10% 할인쿠폰을 준다.
사전예약자에게는 정식 출시 당일 다이아 1,000개, 신성한 돌 1개, 체력 에너지 500, 건설가속 24시간권 1개를 제공하며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 인증 글을 작성하는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매직스톤 20개, 고급 도시 이동권 3개를 지급한다. 

런칭에 앞서 ‘이모탈’은 지난달 13일부터 24일까지 원스토어 베타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베타테스트에서는 영웅(스쿼드)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 짜릿한 길드 쟁탈전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엠게임 사업전략실 이명근 실장은 “시뮬레이션 장르와 RPG가 결합된 이모탈이 MMORPG로 편중된 국내 게임시장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길 희망한다”며 “정식 출시 때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사전 예약 이벤트에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 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