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타임머신 이벤트 채널 오픈
‘테일즈런너’, 타임머신 이벤트 채널 오픈
  • 박준수 기자
  • 승인 2021.10.07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테일즈런너’에 신규 콘텐츠 ‘타임머신 이벤트 채널’을 오픈하고 관련된 신규 맵 2종을 비롯한 다양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0월 7일 밝혔다.
 

제공=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타임머신 이벤트 채널’은 신규 타임머신 이벤트 맵을 플레이하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 채널이다. 런너들은 이벤트 채널에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이벤트 재화인 ‘타임머신 부품’을 획득 할 수 있으며 부품 교환과 진행도 달성을 통해 신규 레전더리 장비 ‘시그너스 윙 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 채널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맵은 ‘타임머신’의 컨셉이 맞게 기존에 존재하는 맵의 미래 버전 형식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기존 서바이벌 맵인 ‘도마뱀 삼촌의 위기’와 ‘문어 아빠의 분노’의 미래 버전, ‘도마뱀 할배의 위기’, ‘문어 할배의 대노’ 2종으로 더욱 높아진 난이도와 방해물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SSS 등급 아이템인 7대 주선 4번째 시리즈 ‘카스티타스’도 추가됐다. 카스티타스는 7대 주선의 4번째 부위이자 얼굴 아이템이다. 이용자들은 공원에서 앙리 3세에게 받은 ‘순수의 카스티타스 대천사’ 퀘스트를 클리어하거나 테일즈 북 미션 보상을 통해 얻은 ‘순수 뽑기 쿠폰’을 사용하여 카스티타스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