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세계 환경 문제 개선 적극 참여 ‘눈길’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07 12:1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7일 세계자연기금(WWF)에 환경 개선 사업 지원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하고, 환경 보호를 위한 사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관련해 컴투스는 최근 이슈화되고 있는 플라스틱 문제 대응에 앞장서고자 이번 후원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해당 후원금은 세계자연기금을 통해 전 세계 플라스틱 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세계자연기금은 전세계 100여개 국가에서 활동하는 비영리 자연보전기관으로, 지구상의 다양한 생명체와 서식 환경을 보전하기 위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앞서 세계자연기금과 함께 멸종 위기 북극곰 및 희귀 조류의 안전한 서식 환경 조성 등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추진한 바 있다.

이외에도 컴투스는 환경 개선을 위한 임직원 대상 환경 보호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전했다. 세계자연기금의 교육자료 및 영상 콘텐츠를 공유하고, 환경 이슈 관련 서베이 등이 진행됐으며, 서베이 결과 대다수의 임직원들이 환경 문제에 관심을 갖고 평소 일회용품 줄이기 등 환경 보호를 위한 노력을 실천하고 있다는 결과를 보였다. 컴투스 임직원들은 플라스틱 문제 개선을 위한 각자만의 실천 방안을 공유하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마무리했다.
 

한편, 컴투스는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비롯해 글로벌 생태 보호를 위한 맹그로브 숲 보존 활동과 글로벌 해양동물 보호 캠페인, 탈플라스틱 환경 보호 캠페인 등 환경 문제 개선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