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미, 담원 기아 테마곡 Go or Stop?’ 발매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11 17: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 디펜딩 챔피언 담원 기아가 가수 선미가 참여한 테마곡 프로젝트를 통해 공식 테마곡을 발표한다. 
 

제공=담원 기아

테마곡 프로젝트는 담원 기아를 상징하는 노래를 헌정하기 위해 기획됐다. 기아의 지원을 바탕으로 K팝 아티스트 선미가 참여해 완성된 테마곡 ‘Go or Stop?’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11일 12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기아, 선미, 담원 기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Go or Stop?’은 평소 DWG KIA의 팬으로 알려진 선미가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계속 이어지는 경기들 가운데 도전할 것인지 멈출 것인지, 선택의 그 순간 두려움을 넘어서 더 담대하게 승리를 향해 나아가는 담원 기아 선수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뮤직비디오는 ‘네오 타입 게이머’를 콘셉트로, 선미는 e스포츠의 미래를 상징하는 공간에서 활약하는 게이머와 게임 스트리머의 모습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표현했다. 담원 기아를 상징하는 다양한 이스터 에그, 선미와 안무팀의 화려한 퍼포먼스도 볼거리다. ‘Go or Stop?’은 추후 국내외 주요 경기 등에서 팀의 입장곡으로도 쓰일 예정이다. 

한편, 담원 기아는 오는 10월 11일 롤드컵 그룹 스테이지 개막전에서 중국 LPL의 FPX를 상대로 첫 경기를 진행한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