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 네이버 게임 라운지 사전예약 오픈

  • 변동휘 기자 ngr@khplus.kr
  • 입력 2021.10.13 12: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다디지탈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전략 디펜스 게임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가 네이버 게임 라운지 오픈과 함께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시작했다고 10월 13일 밝혔다.
 

제공=나다디지탈
제공=나다디지탈

‘랜스디: 랜덤 스킬 디펜스’는 지난 6월 25일 론칭한 전략 디펜스 게임으로, 정해진 시간 내에 몰려오는 적들을 물리치기 위해 자신의 타워를 강화하고, 수십 가지의 스킬을 조합해 수만 가지의 전략을 완성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이다. 보유한 스킬을 랜덤하게 얻어 전투를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치밀한 전략과 행운이 어우러져서 매번 다양한 체험감을 줄 수 있도록 설계돼 기존 디펜스류 게임들과는 차별화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10월 13일부터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서 진행된다. 참여 시 다이아 1,500개와 전설 카드 팩 등 약 10만 원 상당의 인게임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보상은 사전예약 종료 후 네이버 톡톡 알림을 통해 쿠폰 번호로 일괄 지급 예정이다.

나다디지탈 관계자는 “이번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통해 모든 유저들이 조금 더 최적화된 환경에서 재미있게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많은 변화를 준비하고 있다”며 “업데이트 이전까지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경향게임스=변동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