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S, 엑스박스 X 스펀지밥 모델 공개해 화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13 15:4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만화 스펀지밥을 테마로 제작한 엑스박스 스펀지밥 에디션이 이용들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는 지난 10월 12일(현지시간)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엑스박스 X의 스펀지밥과 닌자거북이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모델들은 지난 10월 6일 출시된 니켈로디언 올스타 브롤(이하 올스타 브롤)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알려졌다.
니켈로디언 올스타 브롤 엑스박스 에디션은 공개 이후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용자들은 해당 에디션 구매 가능 여부에 촉각을 기울였으나 마이크로소프트는 올스타 브롤 에디션은 판매를 위해 제작된 것이 아니라고 밝혔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10월 24일까지 엑스박스의 공식 트위터 계정 글을 리트윗하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번에 공개한 올스타 브롤 에디션 엑스박스 기기를 증정할 것이라고 전했다. 하지만 몇 명의 이용자가 추첨 대상인지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다.
올스타 브롤 에디션 중 이용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엑스박스 X 스펀지밥 에디션이었다. 기기 전면에 프린팅된 스펀지밥의 이미지가 만화 속 캐릭터를 현실에서 보는 것 같다라는 이유였다. 엑스박스는 기기 이외에 스펀지밥 컨트롤러도 공개했다.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사진=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

한편 지난 10월 6일 발매된 니켈로디언 올스타 브롤은 대전 액션 게임으로 스펀지밥과 닌자거북이 등의 니켈로디언 대표 캐릭터 20개가 등장해 대전을 벌이는 게임이다. 이용자들의 캐릭터가 고유의 공격을 갖고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닌자거북이의 미켈란젤로는 전투 시 페퍼로니 피자를 던지며 스펀지밥은 물방울을 뱉기도 한다. 
 

사진=엑스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
사진=엑스박스 공식 유튜브 채널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