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디토’ 신규 코스튬 공개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 ‘디토’ 신규 코스튬 공개
  • 유동길 기자
  • 승인 2021.10.14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이 10월 14일 ‘2021 게임빌프로야구 슈퍼스타즈(이하 2021 겜프야)’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제공=게임빌
제공=게임빌

이번 업데이트는 풍성한 이벤트와 레전드 트레이너의 새로운 코스튬이 등장했다. 새로 등장한 코스튬은 지능 속성의 중계투수 트레이너 ‘디토’의 아이템으로 꼬마 병정 콘셉트인 코스튬을 장착하면 육성 능력치도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오는 10월 26일까지 디토, 세이류, 하토르 등 인기 트레이너들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업데이트를 기념 이벤트도 이어진다. 먼저 슈퍼스타 등급 트레이너를 확정적으로 영입할 수 있는 ‘그 시절 나는 사랑을 했었다’ 미션 이벤트가 오는 10월 26일까지 열린다. 미션 수행을 통해 ‘상급 홀로그램’, ‘골드’ 등 주요 아이템들을 획득할 수 있으며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슈퍼스타 트레이너 ‘보라’를 영입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열리는 출석부 이벤트를 통해서는 ‘다이아 500개’를 비롯해 ‘슈퍼스타 트레이너 영입권’, ‘레전드 트레이너 유전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10월 19일까지 진행되는 ‘7일간의 접속 보상 이벤트’를 통해서도 ‘최상급 타자 또는 투수 영입권’과 ‘슈퍼스타 강화 로봇’, ‘레전드 서포트 스톤’ 등을 얻을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