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켓몬, 틱톡 계정 개설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15 10:2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켓몬이 틱톡 계정을 개설하며 세계적인 유행에 동참했다.
 

사진=포켓몬 공식 틱톡 계정
사진=포켓몬 공식 틱톡 계정

포켓몬 컴퍼니 인터네셔널이 지난 10월 14일(현지시간)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 공식 계정을 개설했다. 

@Pokemonofficial 이라는 이름으로 만들어진 포켓몬 인터네셔널의 첫 번째 비디오는 최신 포켓몬 게임과 프로젝트들 영상과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의 티저 영상을 포함하고 있다.포켓몬 인터네셔널은 첫 번째 영상을 통해 최신 소식을 전했지만 업계는 향후 해당 틱톡 계정이 게임의 초판 애니메이션 정보부터 포켓몬 마스코트를 주제로 하는 밈(Meme)까지 다룰 것이라고 보고 있다.

포켓몬 인터네셔널은 최근 몇 년간 소셜미디어 활동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일본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테마 파크 건설을 위한 제휴를 맺기도 하며 온·오프라인에서 왕성한 활동력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오는 11월에는 포켓몬스터 브릴리언트 다이아몬드/샤이닝 펄을 출시할 계획도 갖고 있다. 새로 발매될 타이틀은 4세대 포켓몬스터 다이아몬드/펄의 리메이크 작품이다. 오는 1월에는 포켓몬 레전드 아르세우스도 선보일 예정이다. 해당 게임의 특징은 실시간 전투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한편 포켓몬 인터네셔널은 지난 9월 자사의 디지털 트레이딩 카드 게임 앱을 모바일로 도입할 계획을 발표하기도 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