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니티, 그래미상 수상자 커먼과 파트너십 발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15 13:33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티는 10월 15일 에미상, 그래미상,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아티스트인 커먼과의 파트너십을 발표했다.
 

제공=유니티

이번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유니티는 커먼이 시카고에 설립한 크리에이티브 아트 스쿨인 ‘아트 인 모션’에 지원금과 교육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제공한다. 또한, 교육 커리큘럼 구성과 유니티 통합을 지원함에 따라 학생들이 미래 일자리에 대비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유니티와 커먼은 ‘유니티 포 휴머니티’를 새롭게 확대한 ‘이매진’ 지원금 프로그램을 공동 론칭하여, 더 나은 세상이란 무엇인가에 대해 생각할 만한 메시지를 담고있는 프로젝트에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커먼이 2019년 설립한 아트 인 모션은 시카고 남부에 위치한 학생 중심의 예술 학교이다. 열정이 넘치는 학생들과 지역 사회의 고유성, 창의성, 문화를 육성, 기념, 공유하는 한편 중고등학교 모델과 결합함으로써, 문화와 사회·정서적 학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한 유니티의 목표는 더 많은 학생들이 실시간 3D 기술을 학습하여 미래의 구직 시장에서 실질적인 경제적 기회를 얻는 데 활용할 수 있도록 교육 접근성을 한층 대중화하고 장벽을 없애는 것이다.

유니티의 소셜 임팩트 부문 부사장인 제시카 린들은 “커먼과의 협력을 통해 실시간 3D 개발 도구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다음 세대의 학습자들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콘텐츠를 제작하는데 영감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커먼은 “학생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집중하고 있다.”고 말하며, “아트 인 모션의 목표는 학생들이 세상을 바꿀 크리에이터이자 리더로 육성하는 것이다. 유니티와의 파트너십이 이러한 비전을 뒷받침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