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비디아,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등록 이벤트 진행
엔비디아,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 등록 이벤트 진행
  • 유동길 기자
  • 승인 2021.10.1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비디아가 오는 11월 8일부터 11월 11일(현지시각)까지 페이스북에서 ‘GPU 테크놀로지 컨퍼런스(GTC)’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공=엔비디아
제공=엔비디아

등록 희망자는 오는 11월 12일까지 엔비디아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공유하기를 누르고 게재된 링크를 통해 GTC를 등록한 뒤 화면을 캡처해 제출하면 된다. 엔비디아는 오는 11월 16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상품으로 지포스 RTX 3090 및 RTX 2080 슈퍼를 각각 1대씩 제공한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20만 명 이상의 인원이 참가할 예정이며 혁신가, 연구원, 리더, 의사결정권자 등이 포함된다. 딥러닝, 데이터 사이언스, 고성능컴퓨팅(HPC), 로보틱스, 데이터 센터/네트워킹, 그래픽에 중점을 둔 500개 이상의 세션이 진행된다. 연사들은 의료, 운송, 제조, 소매 및 금융과 같은 산업 전반에 걸친 혁신기술을 공유한다.

아마존 Arm, 아스트라제네카, 바이두, BMW, 도미노, 일렉트로닉 아츠, 페이스북, 포드, 구글, 크로거, 마이크로소프트, MIT, 미 오크리지국립연구소, 레드햇, 롤스로이스, 세일즈포스, 삼성, 서비스나우, 스냅, 볼보, 월마트, WPP를 포함한 수백 개의 기업 및 대학의 리더들이 참석한다. GTC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엔비디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