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안양시 아동양육시설에 스마트기기 전달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18 16: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펄어비스는 18일 안양시 관내 아동양육시설 ‘보호종료아동(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후원한다고 밝혔다.
 

사진=펄어비스 전달

이와 관련해 펄어비스는 학업을 마친 보호종료아동들의 첫 사회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태블릿 PC 등 스마트 기기를 구매, 안양시 아동양육시설 3개소 총 17명의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펄어비스는 지난해에도 안양시 지역아동센터에 온라인 학습기기 및 책상, 의자 등을 후원하는 등 지역 사회를 위한 사회공헌을 꾸준하게 전개해오고 있다.
김덕영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보호종료아동들의 사회로의 첫 발을 응원한다”며 “펄어비스가 속한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찾아 지속적인 후원을 전개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서로에게 의지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삶이 인간으로서 누릴 수 있는 최고의 축복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아이들에게 축복의 통로가 되어준 펄어비스와 앞으로 멋지게 성장할 아이들을 열심히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펄어비스는 올해 9월 터키 대규모 산불 피해 지원, 7월 안양시 수어통역센터 후원 등을 진행한 바 있으며, 이외에도 국경없는 의사회 의료 지원금 전달, 코로나19 피해 극복 성금 기부 등을 이어오고 있다. 펄어비스는 지역 사회 및 재난으로 인한 도움이 필요한 곳에 후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겠다는 방침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