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걸 글로브,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 수상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19 09:34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캡은 자사의 게임 걸 글로브가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고 10월 19일 발표했다.
 

제공=에어캡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내 우수게임을 발굴 및 시상해 게임 창작을 활성화하고, 게임 개발사들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해 지난 1997년부터 시작된 행사다.

2021년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 부문에는 오딘: 발할라 라이징, 제2의나라, 조선협객전M, 플레이투게더, 탭투갤럭시, 대머리키우기: 자라나라 머리머리, 걸 글로브 등 총 7개 작품이 후보군에 올랐으며, 해당 작품들은 서류 및 발표 평가의 환산점수, 그리고 유저 투표를 합산한 최고득점 순으로 수상 작품이 선정된다.

심사 결과 걸 글로브는 제2의나라와 오딘:발할라 라이징에 이어 세 번째로 가장 많은 득표를 획득하며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이번에 우수 작품으로 선정된 개발사의 게임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수여하며, 오는 11월에 개최되는 국내 최대 게임행사 ‘지스타 2021’ 현장에서 발표되는 ‘2021년 대한민국 게임대상’ 후보로도 자동 등록된다.

또한 이달의 우수게임 홈페이지 및 게임 전문지, 유튜브 크리에이터 등과 연계한 온·오프라인 홍보 기회 제공, 게임분야 산업기능요원 신청 시 수상경력 항목 배점 적용 등 각종 수상 혜택이 제공된다.

개발사인 에어캡 측은 응원해준 유저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인게임 아이템인 500 사파이어, 200하트, 200 프린세스 코인, 200 명예코인, 10만 코인을 선물한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오는 10월 28일 진행될 정기점검에 맞춰 한정판 배경 아이템 ‘고마운 유이’를 게임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에게 증정할 계획이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