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터널 리턴’, MS스토어 정식 입점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19 09:39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님블뉴런은 PC온라인 생존 배틀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제공=넵튠

토종 국산 PC게임으로는 처음으로 윈도우 운영체제 및 MS스토어 마케팅 지원과 ‘Xbox 게임패스 얼티밋’ 구독자 대상 마케팅 지원도 시작된다.

‘이터널 리턴’이 MS스토어에 정식 입점하는 10월 19일(북미 기준)부터 MS스토어 메인 페이지와 게임 카테고리 메인 페이지에 피처드 게임으로 선정돼 사용자에게 노출된다. 또 윈도우11부터 기본으로 탑재되는 ‘Xbox 앱’ 메인 페이지에서도 피처드 게임으로 ‘게임패스 얼티밋’ 멤버십 혜택과 함께 노출될 예정이다. 윈도우10과 윈도우11에서 사용자가 시작메뉴만 열어도 추천 게임으로 이터널 리턴 아이콘 이미지를 볼 수 있고 바로 설치도 할 수 있다.

‘이터널 리턴’은 기본적으로 무료 게임이기 때문에 PC에 ‘Xbox 앱’만 설치돼 있으면, Xbox 게임패스에 가입하지 않아도 게임을 즐길 수 있다. Xbox 게임패스 멤버십 중 ‘얼티밋’ 구독자에게는 캐릭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특전이 주어진다. 국산 PC게임 중, 게임패스 특전 피쳐링을 받는 사례는 ‘이터널 리턴’이 최초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최대 18명의 플레이어가 각종 전략 전투를 활용해 최후의 1인 혹은 1팀을 가려내는 게임이다. 지난 9월 말 신규 캐릭터 ‘카밀로’를 추가해 총 39개 캐릭터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