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나테일즈’, 사전예약 이벤트 실시

  • 박준수 기자 mill@khplus.kr
  • 입력 2021.10.19 10:22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디게임 개발사 모에플소프트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미소녀 카드 게임 ‘카나테일즈: 검과 소녀의 이야기(이하 카나테일즈)’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지난 10월 18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제공=모에플소프트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은 정식 서비스 때 사용 가능한 재화인 ‘탈렌티움 구슬’과 각 주인공 캐릭터의 코스튬 선택권 등 값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사전예약 누적 인원수에 맞춰 별도의 추가 보상 등을 받을 수 있다.

지난 18일부터 사전예약이 시작된 ‘카나테일즈’는 과거 판타지 마스터즈, 슈미드디바 등 TCG 명가로 자리하며 사랑을 받았던 제오닉스의 인기 게임 ‘소드걸스’의 리소스를 활용한 모바일 카드 게임이다.

유저는 전투 전에 자신만의 덱을 세팅하고 준비 페이즈에서 카드의 배치만 완료한다면 복잡한 전투 양상을 생각하지 않고 가볍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전투 외에도 수집한 미소녀 카드마다 다양한 스토리 라인이 준비돼, 게임의 시놉시스 및 배경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감상할 수 있다.

모에플소프트는 지난 8월 말에 카나테일즈의 클로즈 베타를 진행한 바 있으며, 테스트 당시 지적되었던 U·I 가림 현상과 서버 불안정 문제 등을 최근까지 개선하고 수정하는 데 주력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시안성을 고려한 인게임의 화면 비율 조절, 게임 흐름과 컨트롤에 최적화한 슬롯 배열 방식 수정, 미소녀 카드를 얻었을 때 한층 느낌이 살아나도록 뽑기 이팩트 추가, 조작감이 불편하게 전달되었던 '페이지 넘김 드래그' 기능 삭제 등 유저 편의를 위한 대대적인 개선을 진행했다.

모에플소프트 관계자는 “클로즈 베타 테스트에서 유저들이 지적한 건의 상항과 편의성을 반영하는 데 많은 공을 기울였으며, 10월 23일과 24일 사이로 예정하고 있는 오픈 베타 테스트에서 이를 확인할 수 있다”며 “모에 요소가 가득한 미소녀 카드 게임으로서 자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경향게임스=박준수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