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백년전쟁’ 글로벌 e스포츠, 공식 프로모션 영상 공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19 15:3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투스는 19일 ‘서머너즈 워: 백년전쟁(이하 백년전쟁)’의 글로벌 e스포츠 대회 ‘백년전쟁 월드 챔피언십 2021(Lost Centuria World Championship, 이하 LWC 2021)’을 앞두고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국내 시각으로 오는 11월 7일 오후 5시부터 진행되는 ‘LWC 2021’은 ‘백년전쟁’‘의 글로벌 최강자를 선발하는 세계 대회다. 컴투스는 ‘백년전쟁’ 최초의 월드 챔피언십 개최를 기념하며,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각종 유익한 정보들로 구성된 공식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백년전쟁’의 인기 몬스터들이 역동적인 음악과 함께 다양한 연출을 선사하고 있으며, 총상금 규모 및 초대 세계 챔피언을 가린다는 의미의 슬로건 ‘The first’를 소개하고 있다. 또한, 영상 후반부에는 스페셜 쿠폰의 정보를 함께 공개하고 있다.

한편, 이번 ‘LWC 2021’는 지난 5월부터 총 8차의 월드 토너먼트 성적을 기반으로 예선전을 통해 선발된 8인의 선수가 출전한다. 본선 및 결선 전 경기는 온라인 무관중 형태로 진행되며, ‘백년전쟁’ e스포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8개 언어로 생중계될 예정이다. 최종 우승 상금 2만 달러(한화 약 2,300만 원)를 포함해 총 3만 달러(한화 약 3,500만 원)의 상금 규모로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