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플레이투게더’, 핼러윈 테마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21 16:31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긴은 21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핼러윈 시즌을 기념하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해긴 제공

우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핼러윈 시즌에 맞춰 새단장한 카이아 섬이 이용자들을 맞이한다. 패션몰과 캠핑장, 홈타운, 학교, 대관람차, 마을버스 등 게임 속 랜드마크들이 잭오랜턴을 비롯한 핼러윈 장식들로 꾸며졌다. 또한, 비, 눈 등이 내리는 날씨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광장 지하철 역에서는 특별한 날에만 나타나는 NPC들이 등장해 우산 아이템을 판매한다.
 

또한, 게임파티에서는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와 ‘징검다리’가 추가됐으며, 도서관과 미술실에서 진행되는 신규 수업 2종 ‘카드 맞추기’, ‘도형 연결하기’도 개설됐다. 이외에도 캠핑장 폭포 뒤편 비밀공간의 NPC에게서 이용 가능한 ‘펫 합성 시스템’은 최고 레벨을 달성한 펫들을 합성해 특별한 코스튬을 착용한 상위 펫을 얻을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플레이투게더’는 이번 핼러윈 시즌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낚시 콘텐츠를 통해 핼러윈 시즌 스페셜 코스튬을 얻을 수 있는 특별한 상자를 만나볼 수 있으며, 21일부터 오는 11월 7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