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룽투코리아, 신작 ‘태왕: 가람의 길’ 정식 출시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1 16:52
  • 수정 2021.10.22 11:47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룽투코리아가 10월 21일 태왕: 가람의 길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
 

사진=룽투코리아
사진=룽투코리아

태왕: 가람의 길은 어둠 속에서 찾아온 위기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한 여행을 통해 성장의 재미와 독특한 스토리로 깔끔한 그래픽과 특색있는 캐릭터가 특징이다.
현재 태왕: 가람의 길은 출시 관련 SNS 공유 이벤트로 ‘코오롱 오두막 면텐트 7.8’과 ‘아이폰13 Pro’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것 외에도 풍성한 경품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보물 뽑기령’, ‘금전’, ‘탑승단’, ‘2배 경험치 물약’과 함께 특별한 ‘사전 예약 칭호’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외에도 레벨 달성, 출석 인증, 콘텐츠, 게시판 등의 인게임 이벤트에 참여하면 보상으로 ‘갤럭시 Z플립3’, ‘아이패드 미니6’, ‘LG 시네빔’, ‘갤럭시 워치4’, ‘신세계 상품권’ 등 현물 경품을 추가로 지급한다. 자세한 이벤트 및 경품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태왕: 가람의 길은 MMORPG의 재미를 선사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최적화된 조작과 콘텐츠를 구현했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 할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태왕: 가람의 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