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월 중 엑스박스 게임패스 타이틀 9종 공개 예정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1 18:30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 10월 20일부터 이번 달 말까지 11개의 게임 타이틀을 엑스박스 게임패스에 출시하고 있다. 터치 콘트롤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게임 13종도 선보인다.
 

우선 현재 레트로 로그라이크형 FPS 게임 인투 더 핏이 콘솔과 클라우드 및 PC로 출시됐다. 피플 캔 플라이가 제작을 맡은 액션 TPS 게임 아웃 라이더스는 PC용 게임패스로 등장한다. 인류의 희망을 걸고 외계 생명체와 싸우는 내용의 아웃 라이더스의 콘솔 버젼은 해당 게임의 출시와 함께 게임패스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오는 10월 22일에는 턴 기반 어드벤처 게임 에코 제네레이션이 콘솔과 클라우드, PC버전의 게임패스 목록으로 추가된다. 우주를 배경으로 탐사를 진행하는 슈팅게임 에버스페이스2는 같은 날 PC에서 게임패스 구독자를 위한 게임프리뷰 목록에 이름을 올린다. 마지막으로 아크시스템웍스의 대전 격투 게임 드래곤볼 파이터즈는 콘솔과 클라우드 형태로 게임패스 이용자들을 찾아간다.

이번 게임패스 추가 기간 중 가장 많은 게임이 오는 10월 29일 이용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우선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4가 해당 일자에 출시된다. 전략 시뮬레이션의 정석 게임인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시리즈는 엑스박스가 올 가을 야심차게 발매하는 작품으로 PC로 출시된다. 
액션 어드벤처 기반의 호러게임 앨런 웨이크의 아메리칸 나이트메어는 레미디엔터테인먼트가 제작을 맡은 콘솔과 PC를 통해 게임패스에 출시된다. 게임패스 구독자들은 앨런 웨이크의 독립 후속작 아메리칸 나이트메어를 통해 주인공의 사악한 그림자인 미스터 스크래치와 마주할 수 있다.

또한 같은 날 너구리 사립 탐정 하워드 로터가 도시의 숨은 권력에 맞서 수사를 담당하는 포스트누아르 어드벤처 게임 백본이 콘솔용 게임패스에 등록된다. 낚시를 좋아하는 게이머라면 놓칠 수 없는 게임 배스마스터 피싱 2022도 콘솔과 클라우드 및 PC용 게임패스에 추가된다. 해당 게임의 커리어 모드를 통해 이용자들은 콜리지 시리즈부터 엘리스 시리즈까지 진정한 배스 낚시꾼으로 거듭날 수 있다. 
액션플랫포머 장르의 난건즈: 도플갱어 에디션과 더 포가튼 시티도 오는 10월 29일 게임패스에 추가될 전망이다. 두 게임 모두 콘솔과 클라우드, PC로 게임패스에 이름을 올린다. 더 포가튼 시티는 호주작가조합 시상식(AWGIE awards)에서 수상이 됐을 정도로 수작으로 알려져있다.

한편 클라우드 기반 터치 콘트롤로 지원될 게임으로는 레이싱게임 아트 오브 랠리, 액션 로그라이크 RPG 보이프렌드 던전과 크라운 트릭, 액션 어드벤처 게임 죽은 신들의 저주, 턴제 전략 게임 기어스 택틱스, 격투 액션 게임 리썰 리그 블레이즈, 카드게임 사인즈 오브 더 소저너, 액션 슈터 RPG 디 어센트, 철도 시뮬레이션 게임 트레인 심 월드 2, 액션 어드벤처 게임 용과 같이 시리즈 0, 6, 극, 극2 등이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