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사만루21’ 가을야구 시즌 업데이트 

  • 유동길 기자 ydg@khplus.kr
  • 입력 2021.10.22 10:06
  • 수정 2021.10.22 12:48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게임즈가 지난 10월 21일 이사만루21의 가을야구 시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제공=공게임즈
제공=공게임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사만루21은 신규 도전 콘텐츠인 홈런 모드를 선보였다. 홈런 모드는 홈런 더비 형태의 게임 모드로 자신이 보유한 타자 선수를 가지고 누가 더 많은 홈런과 타격 점수를 기록하는지 겨루는 모드다. 이용자들은 해당모드의 홈런 플레이를 통해 매겨지는 주간 랭킹에 따라 구단 성장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신규 강화 시스템인 ‘한계 돌파’ 시스템도 추가됐다. 기존의 강화를 통해 선수카드를 +10강까지 달성한 이용자들은 새롭게 추가된 한계 돌파 시스템을 통해, 자신의 선수와 구단을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한계 돌파를 마지막까지 성공하는 레전드 선수카드는 스킬 1종을 추가로 획득할 수도 있다. 해당 시스템은 강화 콘텐츠를 소진한 이용자 특화 업데이트다.

또한 인게임 타격, 구종별 밸런스도 개선됐으며 본인이 원하는 선수카드를 보다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선수카드 검색 기능, 강화 스탯 초기화권과 투수 체력 회복권 등도 더해졌다. 해당 업데이트는 이용자들의 사실감있는 게임 플레이를 위해 실시됐다.

마지막으로 각 KBO 구단별로 역대 포스트시즌에 진출한 라인업과 화끈한 승부를 겨룰 수 있는 이벤트 시즌, 출석만 하면 선수카드 강화 재료, 한계돌파 재료, 다이아, 클래식 선수카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도 진행 중이다. 상세한 소식은 이사만루21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향게임스=유동길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