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컴투스, 2021 공채 메타버스 채용 설명회 성료

  • 박건영 기자 gun424@khplus.kr
  • 입력 2021.10.22 14:46
  • 글씨크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과 컴투스는 22일 현재 마감이 임박한 2021년 신입 공개 채용 진행에 있어, 메타버스를 활용한 새로운 형태의 온라인 설명회를 개최, 지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게임빌-컴투스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개더타운’을 활용해 캠핑장을 콘셉트로 하는 온라인 채용 설명회를 개최했으며, 지난 18일과 19일 양일간 각 직무 별 사전 신청을 완료한 지원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이번 채용 설명회에서는 캠핑카와 수영장, 텐트 등 캠핑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소재를 화면에 담아낸 가운데, 지원자들은 행사 당일 캠핑장 입구에서 출석체크를 하고, 이후 직무상담존, 채용상담존 등 각자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 자유롭게 설명회에 참석했다.

개더타운에는 채용 전반에 관한 내용과 각 직무별 업무 분석, 주요 게임, 복지 제도 등 지원자들의 궁금증 해결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다. 또한, 달고나 뽑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등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드라마를 연상시키는 요소들이 곳곳에 배치돼 이목을 끌기도 했다.
참석자들은 “일반적인 채용 설명회와 달리 경직된 분위기가 아니라 게임처럼 즐길 수 있는 방식으로 진행돼 신선했다.”, “겜성캠핑이라는 타이틀에 어울리는 구성과 콘셉트로 잠시나마 힐링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어 좋았다.” 등 긍정적인 반응과 높은 호응을 보였다.
 

한편, 게임빌-컴투스의 2021년 공개 채용은 게임사업·마케팅,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AI개발, 경영지원 등 총 6개 부문에서 진행 중이며,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전문연구요원은 별도로 선발될 예정이다.

 

[경향게임스=박건영 기자]

저작권자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